교원구몬, 더 똑똑해진 유아 수학 길잡이 ‘숫자가 크는 나무’ 출시
2019-09-23 13:06
교원구몬의 유아 전문 수학 교재 ‘숫자가 크는 나무’가 동화와 놀이 등 더욱 스마트해진 콘텐츠를 더한 개정판을 새롭게 선보인다.
‘숫자가 크는 나무’는 수 개념이 아직 자리 잡지 않은 유아가 쉽고 재미있게 수학적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수학 전문 교재다.
교원구몬은 새롭게 선보이는 ‘숫자가 크는 나무’는 ‘수학 동화’를 통해 기초 영역과 수 영역을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23일 소개했다.
매주 새로운 테마의 수학동화를 통해 개념과 수를 인지하고, 다채로운 삽화와 이야기에 연결된 활동으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학습의 집중력을 높인다.
이때 구몬스마트펜을 사용하면 교재 속 수학동화를 생생하게 읽어주기 때문에 더욱 쉬운 독서지도가 가능하다.
‘놀이 활동’은 다양한 형태의 문제를 해결하며 수학적 사고력을 길러준다. 손으로 붙이고 만드는 놀이 활동으로 소근육 및 신체 발달은 물론 학습 흥미와 성취도를 향상시킨다. 유아기에 필요한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됐고, 재미있게 학습을 도와주는 교구 5종이 제공된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유아기는 유아가 쉽고 재미있게 수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개정판을 통해 유아들이 수학의 기초를 탄탄하게 쌓고, 흥미를 느낄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교원구몬은 개정판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옥스포드2단 런치박스’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