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9월 20일 BEST 3…‘BJ 양팡, 정배우 거짓말 주장에 반박’, ‘챔스 유벤투스 vs AT마드리드 H/L’, ‘오마이걸이 퀸덤에서 극찬 받은 무대 Destiny’

2019-09-20 14:43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9월 20일(금)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주은정 PD]

▶3위 양팡 YangPang 채널의 ‘안녕하세요 양팡입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DkzuW-sXfHA

‘오늘의 유튜브’ 3위는 양팡 채널에 올라온 ‘BJ 양팡의 해명 영상’입니다.

지난달 유명 BJ 양팡에게 거액의 후원을 한 팬 A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해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죠. 당시 A씨는 양팡에게 별풍선 3,000만 원어치를 후원한 뒤 식사 자리를 제안했지만 거절당했다고 했는데요.

이에 대해 양팡은 팬과 단둘이 사석에서 만나지 않겠다고 이미 공지했으며, A씨의 메시지는 무시한 게 아니라 너무 바빠서 보지 못했다고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유튜버 정배우는 양팡의 해명이 거짓말이라며 A씨와 양팡이 주고받은 메시지 캡쳐본을 공개했는데요. 양팡이 메시지를 읽은 것으로 표시되어 있다고 말하며 양팡의 해명이 거짓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양팡은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안녕하세요 양팡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반박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사진=주은정 PD]

▶2위 SPOTV 채널의 ‘[19/20 UCL 조별 1차] AT마드리드 vs 유벤투스 H/L’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K-zCL3RMWJU

오늘의 유튜브 2위는 유벤투스 vs AT마드리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 차지했습니다.

19일 오전(한국시각)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2019~2020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D조 1차전 유벤투스와 AT마드리드(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이날 양 팀의 주 공격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와 주앙 펠릭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침묵한 가운데 양 팀은 2-2로 승부를 내지 못했습니다.

 

[사진=주은정 PD]

▶1위 Mnet K-POP 채널의 ‘퀸덤 4화, 오마이걸 Destiny(나의 지구)’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e5BseJ4fxzA
‘오늘의 유튜브’ 1위는 Mnet 퀸덤 2차 경연 자체 평가에서 오마이걸이 부른 ‘Destiny’ 무대가 차지했습니다. 이 영상은 조회수 90만 클릭을 넘기며 현재 유튜브 실시간 급상승 영상 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Mnet ‘퀸덤’은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한날한시에 신곡을 발표하는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3번의 사전 경연 무대와 한 번의 생방송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마이걸은 서로의 곡을 바꿔 부르는 2차 경연 자체 평가(19일 방송분)에서 러블리즈의 ‘Destiny’를 선보였습니다. 기존 곡을 오리엔탈 판타지 느낌으로 재해석한 오마이걸은 이날 자체 평가 1위를 거머쥐며 극찬을 받았는데요.

오마이걸의 색깔로 재탄생한 ‘Destiny’ 무대,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기획·편집 주은정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