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추석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개방
2019-09-05 14:36
안양·범계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밀집지역과 중앙, 남부, 호계시장 등 전통시장 인근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을 통해 명절을 준비하는 시민과 안양 방문객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추석 연휴기간 비상 근무체제를 구축·운영해 각종 민원과 불편사항을 최소화 해 시민 모두가 편안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공사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교통약자 이동지원을 위해 공휴일 차량운행 시스템에 따라, 휴무 없이 이동지원업무를 지원하며, 병목안 캠핑장은 시민의 건강증진과 힐링을 위해 연휴기간에 정상운영 한다.
가로보안등은 연휴기간 중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야간근무·순찰을 실시, 가로보안등 고장접수 및 긴급 보수를 실시해 시민의 일상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사에서 운영하는 체육시설인 안양체육관, 빙상장, 호계체육관, 자유공원, 석수체육공원, 안양새물공원 등은 12~ 14일까지 3일간 휴장하며, 15일에는 정상 운영한다. 단, 호계복합청사 체육시설은 15일까지 4일간 휴장한다.
배찬주 사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시민 여러분 모두 가족들과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 며 “명절 기간 시설물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물 운영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