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그룹, 직장인 공감 담은 웹드라마 ‘오피스 레코드’ 공개
2019-09-05 08:55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이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웹드라마 ‘오피스 레코드’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오피스 레코드는 인기안무가 ‘메이제이리(이지현)’가 첫 주연으로 활약했다.
오피스 레코드는 직장인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주제로 등장인물 간의 갈등을 표현한 작품이다. 첫 시즌에서는 옴니버스 형식의 2부작(총 4회)으로 회차당 10분 구성이다. 콘텐츠 공개 직후 10만 조회수를 달성하며, 공감과 위로가 된다는 댓글이 쏟아졌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백수 남자친구를 둔 여주인공 손 에밀리가 광고회사에 처음 출근한 날 임신 사실을 알게 되면서 겪게 되는 내용을 다뤘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홀로서기를 원하는 여주인공 김현시가 어머니의 지속적인 간섭에서 도망치기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김연지 더에스엠씨 이사는 "많은 주목을 받는 만큼 유튜브에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지만, 웹드라마라는 포맷의 특성상 1020이 주 타겟이며, 30대 이상을 위한 콘텐츠가 비교적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라며 "오피스 레코드는 직장 내 다양한 상황과 코드를 담아내 많은 직장인이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는 콘텐츠 IP로 성장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