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카카오프렌즈 초등 우공비 새학기구매 이벤트실시

2019-08-30 08:23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2학기 초등 우공비를 구매하는 학생들에게 공부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고 30일 밝혔다.

2학기 초등 우공비에는 카카오프렌즈 썸머비치 테마가 적용됐다. 라이언, 무지, 네오, 튜브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바다에서 서핑을 하고, 야자수 그늘 아래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교재 표지에 담았다.

초등 우공비는 각 교과의 주요 개념을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우공비만의 독자적인 학습법인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도입해 초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단원별 핵심 낱말, 개념, 용어가 정리된 공부카드를 제공해 휴대하며 암기하거나 퀴즈 게임으로 활용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새학기 시작을 맞이해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등 온라인 서점에서 2학기 초등 우공비를 2권 이상 구매하면 카카오프렌즈 썸머비치 테마로 제작한 공부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장정화 마케팅 본부장은 “초등 우공비에는 매 학기 초등학생들이 보다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공부카드, 개념 퀴즈 등 유용한 학습 코너를 선보이고 있다”며 “2학기 시작을 초등 우공비와 함께 하는 학생들을 위해 공부노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좋은책신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