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8월 29일 BEST 3…‘방탄소년단 지민의 다리는 제이홉의 운동기구(?)’, ‘조국 압수수색 놓고 설전 2라운드’, ‘선미 날라리 MV 200만 뷰 눈앞’

2019-08-29 09:52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
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8월 29일(목)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3위 BANGTANTV 채널의 ‘[BANGTAN BOMB] j-hope & Jimin Let's exercise - BTS (방탄소년단)’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EzX-CD4kzV4

‘오늘의 유튜브’ 3위는 BANGTANTV에 올라온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입니다.

대기실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과 제이홉이 등장하는데요. 제이홉은 의자에 앉아있는 지민의 두 다리를 이용해 운동하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장난치며 웃는 멤버들의 웃음소리를 온종일 듣고 싶다’는 아미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 영상은 업로드 하루 만에 11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2위 tbs 시민의방송 채널의 ‘김어준의 뉴스공장 28일 방송’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ESMt_smfEXc

‘오늘의 유튜브’ 2위에는 tbs 시민의방송 채널에 올라온 ‘김어준의 뉴스공장’ 28일 자 방송이 올랐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최민희 전 의원과 자유한국당 김용남 전 의원이 출연해 ‘검찰의 조국 후보자 압수수색’을 두고 설전 2라운드를 펼쳐 눈길을 끌었죠.

참고로 두 전 의원의 설전 제1라운드는 23일 방송 영상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1위 1theK(원더케이) 채널의 ‘선미 날라리 MV’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LrggmyDhWBo

‘오늘의 유튜브’ 1위는 27일 신곡을 발표한 선미의 ‘날라리’ 뮤직비디오.

5개월 만에 신곡 ‘날라리’로 돌아온 선미는 신곡 공개 후 8개 차트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 ‘솔로 퀸’을 증명했는데요.

‘나비’를 메타포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나비를 형상화한 선미의 안무와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색감이 인상적입니다. 27일 공개 후 이틀 내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이 영상은 현재 200만 뷰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기획·편집 주은정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