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SNS★] '이채은♥'오창석 SNS에 누리꾼 "외로워 보여요"…무슨 일? #연애의맛시즌2

2019-08-30 00:00

배우 오창석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배우 오창석은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예의 맛2)’에 출연해 모델 이채은과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야구장에서 연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히며 ‘연애의 맛2’ 공식 커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 인해 ‘연애의 맛2’ 방송 때마다 오창석과 이채은의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도 관심이 쏟아진다. 특히 29일 방송을 앞두고 누리꾼들이 오창석 SNS 게시물에 “외로워 보이세요~”, “채은씨가 옆에 있어야 하는데” 등의 댓글을 남겨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이는 이 날 방송 전 예고편에서 오창석과 이채은의 다툼이 공개되고, 본방송에서 오창석·이채은 커플이 커플링 실종으로 첫 위기에 봉착하는 모습이 그려졌기 때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50일 기념 첫 여행을 바닷가로 떠났고, 엽서 종이에 서로에게 그림을 그려주고, 모래성 뺏기 내기를 하는 등 풋풋한 데이트를 했다. 하지만 이채은이 오창석에게 받은 커플링이 없어진 것을 알게 된 후 두 사람 사이에는 긴장감이 맴돌았고, 결국 첫 다툼을 벌였다.

한편 누리꾼들이 “외로워 보인다”고 댓글을 적은 오창석의 SNS 게시물은 드라마 ‘태양의 계절’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오창석이 촬영 대기 중에 찍은 것이다.
 

[사진=오창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