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SNS★] 래퍼 김하온의 일상 모습은? 누리꾼 "하온이형 맞아?"

2019-07-25 00:01

‘10대들의 롤모델’로 꼽힌 래퍼 김하온이 2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김하온은 이날 아이돌 그룹 NCT의 멤버 마크와 함께 출연해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학생들의 천국이자 학원들이 밀집한 동네인 대치동에서 한 끼 도전이 이뤄진 만큼 김하온은 오프닝 현장부터 학생들의 환영을 받았다. 자신을 반기는 학생들에게 김하온은 ‘스웩(SAWG)’ 포즈로 화답했다.

그런데 김하온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게시물 중 래퍼 김하온의 스웩과는 거리가 먼 영상이 있어 화제다.

최근 김하온이 올린 영상을 본 팬들은 “아 귀여워”, “완정 빵터짐”, “아 깜짝이야. 심심했구나 하온이형”, “아 심각하게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하온의 팬들을 빵 터지게 한 영상은 김하온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찍은 영상으로 그의 얼굴 중 특정 부분이 거대해지거나 줄어들었다. 또 얼굴이 늘어나 김하온의 얼굴 형태를 알아볼 수 없는 영상도 있었다.

한편 김하온은 2000년생으로 올해 20살이 됐다. 그는 2019년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상과 제8회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디지털 음원 부분 신인상을 받았다.
 

[사진=김하온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