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전국 이마트에서 캐주얼라인 연갈빛 할인 판매…최대 50%

2019-07-04 08:51

광주요는 4일부터 17일까지 이마트 전국 133개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캐주얼라인 연갈빛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주요가 이마트 입점 이후 가장 큰 규모로 기획한 행사다. 첫 마트 판매를 시작한 캐주얼라인 연갈빛을 시중가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광주요 캐주얼라인 연갈빛[사진=광주요 제공]

우리나라 식문화에 맞춘 밥그릇, 국그릇, 면기, 찬기, 종지, 물잔 등 총 14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다.

광주요의 스테디셀러 캐주얼라인 연갈빛은 천연유약으로 빛을 낸 자연스러운 색감과 은은한 광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우리 고유의 ‘사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생활식기로 손물레의 질감을 그대로 담아 한국 도자의 아름다운 형태와 색감을 느낄 수 있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 모두 사용 가능하다.

광주요는 혼수, 예단을 비롯, 국내외 최고급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식기로 유명세를 얻으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그동안 직영점 4곳(서울 한남, 가회, 이천, 부산)과 백화점 위주로 운영했던 광주요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자 지난해 11월 이마트에 입점해 문턱을 낮추고 접근성을 높였다.

광주요는 앞으로도 이마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마트 특화 제품을 개발해 우수한 품질을 더 많은 고객에게 보다 대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