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상] LG생건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 뷰티계 신흥 강자 부상

2019-07-01 08:16
커버·밀착·자연스러움 한방에…"기존 제품보다 빠른 판매속도"

[사진=조하은 기자]

[데일리동방] LG생활건강이 최근 선보인 신제품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이 출시하자마자 입소문을 타면서 온라인에서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4월 22일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 SPF35, PA++(30ml)’을 출시했다.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쿠션과 엑스퍼드컨실러도 함께 선보였다.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은 물론 피부에 가볍게 발리면서 착 붙는 밀착력과 강력한 지속력,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출시 약 2달 만에 유튜버와 뷰티마니아들 사이에서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온라인에는 VDL 파운데이션만으로 40초 만에 메이크업 완성하기 등 다양한 동영상들이 올라오고 있다.

더불어 수많은 뷰티마니아 사이에서도 여름용 파운데이션으로 자주 언급되고 있다. 이는 바로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 덕분이다.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 ‘마그넷 파데라는 별명이 잘 어울린다’, ‘커버력도 훌륭하다’, ‘얇은 발림성과 뽀송한 마무리가 여름용 파데로 좋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LG생활건강은 지난4월 22일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관계자는 “VDL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 츨시 이후 실소비자들은 기존 엑스퍼트 파운데이션과 비교해 비속력이나 커버력이 모두 향상됨을 느낄 수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며 “출시 직후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기존 제품보다 빠른 판매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