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애니웨어·MS, 클라우드 상에서 RPA 실행을 위한 MOU 체결

2019-06-27 14:40
올해 3분기부터 MS 클라우드에서 오토메이션애니웨어 RPA 기술 제공

로봇처리자동화(RPA) 업체인 오토메이션애니웨어(Automation Anywhere)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자동화 분야에서 전략적 협력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기업들이 자동화를 통해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양사 간 협력은 오토메이션애니웨어 RPA 플랫폼과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 애저(Azure)를 결합하는 것이 핵심 내용이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애저 상에서 오토메이션애니웨어 봇(bot)에 접속해 대규모 데이터와 비정형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게 됐다.

2019년 3분기부터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에서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솔루션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버전은 애저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고, 고속 설치 및 배포 기능을 제공해 기업의 가상 머신(VM) 및 SQL 환경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전세계 각지에 위치한 솔루션 시연공간인 EBC(Executive Briefing Centers)에서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RPA 제품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은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에서 구동되는 오토메이션애니웨어 RPA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사진=오토메이션애니웨어 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