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솔’ 한국유소년축구연맹 유니폼 제작 후원
2019-06-20 17:51
후원금 전달 및 마데카솔 포함 구급용품 지원
동국제약은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과 ‘2019 유소년 상비군(대표팀) 유니폼 발표회 및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영균 한국유소년축구연맹 회장과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국제약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유소년 대표팀 유니폼 제작 등에 필요한 후원금을 전달한다. 한국유소년축구연맹이 주최하는 대회에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을 비롯한 구급용품도 지원한다.
유니폼 오른쪽 가슴에는 선수들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바람개비 문양을 넣어 포인트를 주었다. 홈과 원정 유니폼에는 모두 동국제약 마데카솔 로고가 들어간다.
김영균 한국유소년축구연맹 회장은 “우리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고 후원해 주는 동국제약에 감사드린다”며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경기력과 결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한국유소년축구연맹 후원 외에도 마데카솔 브랜드로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리틀야구연맹을 통해 운동 중 상처 입기 쉬운 스포츠 꿈나무에게 구급함과 스포츠용품들을 지속 지원해 오고 있으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한 소아암 어린이 후원, 녹색어머니회를 통한 교통안전 캠페인 등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