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2021년 상반기 오픈
2019-06-12 14:39
12일,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250객실의 호텔동 착공식 가져
호반그룹, 지난 해 리솜리조트 인수 후 리모델링, 호텔동 착공 등 투자 확대, 서비스 향상 노력
호반그룹, 지난 해 리솜리조트 인수 후 리모델링, 호텔동 착공 등 투자 확대, 서비스 향상 노력
호반호텔&리조트의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이 2021년 상반기에 문을 연다.
호반그룹은 12일 호반호텔&리조트의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호텔동 신축을 위한 착공식을 가졌다.
전중규 호반그룹 부회장은 이날 착공식에서 "호반그룹은 리솜리조트를 통해 종합레저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등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본격 착공한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은 지하 5층~지상 7층 객실 250실로 지어진다. 대연회장, 레스토랑, 옥상하늘정원(가칭) 등을 갖춘 호텔로 브릿지를 통해 힐링스파센터의 이동도 편리하다.
호텔동 객실에서는 리솜리조트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어서 기존의 독채형 빌라동 객실과는 또 다른 감성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리솜리조트는 호텔동 착공과 함께 희소성이 높아진 회원권도 분양한다. 올해 한정판인 ‘리솜 트리니티 창립 회원권’은 리솜 전 사업장을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반그룹의 골프장(스카이밸리CC, 덕평CC, 서서울CC 등) 제휴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