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그룹 ‘제3회 JW 윤리의 날’ 기념식 개최

2019-06-05 16:18
JW 윤리의 날을 맞아 임직원 윤리경영 실천 자세 재점검

JW그룹은 5일 서초동 본사에서 ‘JW 윤리의 날’ 선포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그룹 제공]

JW그룹은 서초동 본사에서 ‘제3회 JW 윤리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JW 윤리의 날은 2017년 공정거래준수프로그램(CP) 도입 10주년을 기념해 윤리경영에 대한 임직원 자세와 마인드를 재점검하고, 공정한 시장질서 확립을 위한 자율적인 노력을 대내외적으로 표명하기 위해 제정됐다.

기념식에는 자율준수위원장인 JW홀딩스 한성권 대표이사와 JW중외제약, JW신약 등 각사 대표이사(자율준수위원), 자율준수 관리자‧담당자인 주요 임직원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정운용 사회책임윤리경영연구소 소장이 ‘청탁금지법 핵심내용 및 기업윤리와 직무윤리’란 주제로 특별강연에 나섰다.

JW그룹은 6월 한 달을 JW 윤리의 달’로 정하고 ▲전 임직원 윤리경영 서약서 서명 ▲CP 온라인 교육 시행 ▲CP 문화 확산 등 전 임직원의 자율적 준법준수와 윤리의식 향상을 위한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한성권 자율준수위원장은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우리 스스로가 더욱 엄격한 잣대를 적용하면서 윤리경영을 실천해야 한다”며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기업 역할에 있어서 JW가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