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크루셜스타 "♥김진경, 큰 영감과 안식을 주는 사람"

2019-05-31 00:01

모델 겸 탤런트 김진경과 래퍼 크루셜스타가 교제 중인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크루셜스타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심경을 전했다.

크루셜스타는 30일 인스타그램에 "글솜씨는 없지만 용기내어 글 남긴다"고 적었다.

이어 "우선 짜집기 사진들보단 좀 더 예쁜 사진 하나 올려본다. 저에게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주고, 제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이다. 저도 더 좋은 남자친구이자 조력자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김진경과 크루셜스타는 1년 가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진경은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SBS '정글의 법칙'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알렸다. 또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 중이다. 다음달 3일 첫 방송되는 KBS 드라마 '퍼퓸'에 출연한다.

크루셜스타는 2011년 앨범 '어 스타 고즈 업'으로 데뷔했다.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4'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김진경, 크루셜스타[사진=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캡쳐]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전문>

기사가 올라왔길래 글솜씨는 없지만 용기내어 글 남깁니다. 우선 짜집기 사진들보단 좀 더 예쁜 사진 하나 올려봅니다. 저에게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주고, 제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입니다. 저도 더 좋은 남자친구이자 조력자가 되고 싶네요. 좋은 에너지만 받아가셨으면 좋겠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