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日 시세이도, 암 치료 환자 등에 무료 케어 제공

2019-05-14 14:54

[시세이도가 싱가포르에 오픈한 라이프 퀄리티 뷰티 센터 (사진=시세이도 제공)]


일본 화장품 제조사 시세이도(資生堂)가 13일, 싱가포르 중심부에 '시세이도 라이프 퀄리티 뷰티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화상이나 흉터, 암 치료의 부작용 등에 대해 특별한 화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세이도의 이와 같은 센터 개설은 해외에 4번째이며, 동남아 지역에는 이번이 처음이다.

센터는 싱가포르 중심부인 세실 스트리트에 있는 상업용 빌딩 '프레이저 타워'의 15층에 오픈했다.

멍, 짙은 기미, 백반, 흉터, 잡티, 암 치료의 부작용으로 인한 외관상의 고민에 대한 특별한 화장 서비스 '어피어런스 케어'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완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고객의 고민에 대해 맞춤형 메이크업 방식을 무료로 어드바이스 한다.

시세이도가 싱가포르에 판매하고 있는 '퍼펙트 커버 파운데이션 MV'의 7가지 색에, 5가지 색을 추가해 총 12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피부색의 고객에 대응한다.

시세이도는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일환으로 어피어런스 케어를 세계 각 지역에 전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어피어런스 케어를 제공하는 시세이도의 라이프 퀄리티 뷰티 센터는 도쿄 긴자 외에도 중국 상하이, 홍콩, 대만 등에 개설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