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 출시…냄새잡고 세척 편리

2019-05-14 10:16
눌어붙거나 타지 않는 테팔 파워글라이드 논스틱 코팅…더 건강한 요리

테팔은 14일 냄새와 연기 걱정 없이 더욱 쾌적하게 요리 가능한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팔은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의 가장 큰 고민인 요리 중 냄새와 연기는 잡아주고 완벽한 양면 분리로 세척까지 편리해 요리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을 새롭게 선보인다.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은 펜 테두리에 부착된 특수 실리콘 압력패킹이 요리 중 발생하는 냄새와 연기는 꽉 잡아주고, 내부 압력은 강화시켜준다. 수분 등이 새어나가지 않아 영양 손실은 줄여주고, 높은 열효율로 요리시간까지 줄여줘 더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압력패킹과 시너지 효과를 내는 강력한 자석 손잡이가 있어 요리 시 안정감은 물론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 [사진=테팔 제공]

특히 완벽한 양면 분리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편리한 세척과 보관이 용이하다. 일정한 각도에서만 분리돼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으며, 한 면씩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효율성을 더했다.

여기에 테팔 파워글라이드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눌어붙거나 타지 않는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레시피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점보 사이즈로 출시돼, 재료의 용량과 크기 상관없이 굽고, 졸이고, 삶고, 국물이 자작한 요리까지 모두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은 내부 물결 디자인으로, 물결마다 수분이 유지되고 오븐·그릴 효과까지 더해져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 일명 '겉바속촉'이 가능하다. 편리한 기름받이 기능은 상단 팬을 열 때 수분 흘러내림을 최대한 방지해주고, 요리 후 가스레인지를 닦는 번거로움까지 최소화한다.

이에 더해 열전도는 빠르고 무게는 가벼운 알루미늄과, 열과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 및 보존해주는 주물의 장점을 합친 주물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해 조리 시간도 절약할 뿐 아니라 요리를 끝까지 따뜻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엄격한 유럽 환경 기준을 준수해 PFOA, 납, 카드뮴 성분이 일체 들어있지 않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테팔 아이디얼 점보 양면팬은 전국 할인점, 가전양판점,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