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채널, 타이거 우즈 일대기 다룬 ‘특별 다큐’ 국내 방영
2019-04-19 13:08
14년 만에 마스터스 우승을 이뤄내며 황제의 귀환을 알린 ‘영원한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의 일대기를 담은 다큐멘터리가 국내 최초로 방송된다.
히스토리 채널은 우즈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 마스터스 우승으로 역사적인 부활을 이룬 것을 기념해 오는 20일 특별 다큐멘터리를 방송한다.
20일 오후 1시 30분, 오후 9시 두 차례 방송된다. 타이거 우즈가 지금의 위치에 오르기까지 지내온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그의 일대기를 히스토리 채널만의 고품격 다큐멘터리로 전할 예정이다.
특히 우즈의 부친인 얼 우즈, 그의 친구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 등이 출연해 우즈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골프 선수가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전한다. ‘골프의 살아있는 전설’ 잭 니클라우스, ‘골프 여제’ 애니카 소렌스탐, 나이키 창업자 필 나이트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타이거 우즈 주변 인물들의 생생한 인터뷰를 보는 재미도 프로그램 시청 포인트다.
히스토리 채널은 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타고난 천재이자 노력가인 우즈의 삶 뿐만 아니라 그가 메이저 골프 대회에 미친 영향에 대해서도 전한다. 백인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골프 대회에 새로운 물결을 더한 그의 행보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히스토리 채널은 KT 올레TV 169번, SK Btv 264번, LG U+ TV 132번, 스카이라이프 13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티빙, 푹, 에브리온 TV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