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대표' 케빈 파이기가 보는 '어벤져스' 세대 교체 "NEW 히어로 등장 예정"

2019-04-15 14:42

'마블 수장' 케빈 파이기가 '어벤져스' 마지막 시리즈를 언급, 마블 시리즈의 세대 교체에 관해 언급했다.

4월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즈호텔 광화문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의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가 개최됐다. 이날 1, 2부로 구성된 간담회에는 '어벤져스' 제작진의 수장 케빈 파이기를 비롯해 트린 트랜 프로듀서, 안소니 루소, 존 루소 감독(1부), 주연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2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리고 있다.

'어벤져스' 수장 케빈 파이기[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번 작품은 총 22편에 달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이하 MCU)의 세계관을 집약, 총정리하는 마지막 시리즈로 MCU의 10년 역사를 관통하고 새로운 세대 교체를 알려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바.

마블 스튜디오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어벤져스'의 마지막 시리즈인 '엔드게임'은 제목 그대로 '엔드게임'이다. 22편의 영화를 집대성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며 작품을 정의했다.

이어 "앞으로 마블은 지난 10년 간 그래왔던 것처럼 더 많은 것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다. 새로운 히어로가 등장할 예정이지만 지금은 말씀드릴 수 없다"며 말을 아꼈다.

한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24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