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홍보, 이제는 외연을 확장할 때' 세미나 개최

2019-04-15 08:19
한국병원홍보협회, 주요 이슈 대응 방안과 홍보‧마케팅 차별화된 교육 진행

[사진=아이클릭아트]

한국병원홍보협회가 오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제주 ‘캠퍼트리 호텔 앤 리조트’에서 2019년도 제2차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병원홍보, 이제는 외연을 확장할 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병원홍보 업무 중 마주칠 수 있는 주요 이슈에 대한 대응 방안과 계속해서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홍보·마케팅 플랫폼의 새로운 접근방식에 대한 차별화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빙해 병원홍보 업무 담당자가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병원홍보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할 계획이다.

특히, ▲나의 가치를 브랜딩 하라(박재현 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대표) ▲홈페이지와의 소통(곽재홍 센텀인터넷 대표) ▲호감과 신뢰감을 전하는 목소리의 비밀(우지은 더블유스피치커뮤니케이션 대표) ▲Creative & Idea for Hospital promotion(권성재 영상제작프로덕션 두비두 대표) 등 분야별 전문가가 강연자로 나선다.

이제혁 한국병원홍보협회장(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장)은 “전국 병원홍보 담당자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깊이 있고 다양한 주제에 대해 발표하고 토론하며 서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라며 “홍보 담당자의 역량 강화를 통해 각 병원이 갖고 있는 고유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상당히 의미 있는 시간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비는 회원병원 1인 당 20만원(비회원 병원 1인 30만원)이며, 오는 26일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