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수지 남편 공개 공약…인스타그램서 꿀 뚝뚝 영상 올리기도

2019-04-07 20:40
누리꾼들, 개그우먼 이수지 남편 인스타그램 영상보며 "꿀이 뚝뚝 떨어져"

개그우먼 이수지 남편이 주목받고 있다. 7일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한 개그우먼 이수지가 연하 남편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면서다.
 
이날 '코미디빅리그'에 새롭게 합류한 이수지는 실검을 오르고 싶다는 소망을 최성민에게 내비쳤고, 최성민이 말하는 대로 하자 실시간 검색어가 요동쳤다.

함께 출연한 이상준이 실시간 1위 공약으로 남편과 동반 출연을 제시했고 이수지는 냉큼 받아들였다.

이수지가 지난달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유튜브 방송 사진. [사진=이수지 인스타그램]

지난해 1년 열애 끝에 결혼한 이수지는 언론 매체를 통해 훈남 이미지가 각인된 부분에 걱정을 토로한 바 있다. 당시 이수지는 스포츠동아와 인터뷰에서 "외모 빼고 다 100점이다. 사실 기사가 훈남 남자친구와 열애라고 해서 최대한 밤에 다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지는 "저 사람이라고 실망하실까 기대치를 낮춰야 할 것 같아서. 그렇게 말씀드려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이수지의 인스타그램에는 이미 '훈남' 남편과 함께한 활동이 다수 공개돼 있다. 지난달 20일 이수지는 인스타그램에 "소소한 재미, 확실한 행복"이라며 함께 '탕후르'를 만들며 유튜브 방송을 하는 사진을 올렸다. 

누리꾼들은 "신랑분이신가봐요" "행복이, 꿀이 뚝뚝 떨어져" "코빅 잘보고 있어요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