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몬스터엑스 '쵺' 바이럴 영상 조회수 350만 돌파

2019-03-27 15:20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디지털 바이럴 영상이 누적 조회수 350만을 돌파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3종’ 출시를 맞아 제작된 바이럴 영상은 ‘쵺’ 메인 광고영상을 포함해 패러디 콘텐츠인 ‘쵺나두 편’, ‘쵺오피 편’, ‘쵺카이캐슬 편’ 등 총 4편으로 공개됐으며 브랜드모델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출연한다. 여기서 '쵺'은 ‘촉촉’이 합쳐진 의성어로, 기존의 수분크림보다 더 촉촉하다는 의미를 센스있게 표현한 카피다.

멤버 주헌과 민혁은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한 장면을 차용했다. 또 다른 영상에선 배우 조정석이 출연했던 한 학습 광고를 패러디한 ‘쵺나두 편’에서 멤버 원호와 아이엠은 자연스러운 독백 연기를 통해 ‘연기돌’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바이럴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토니모리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 총 4편의 영상은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50만회를 돌파했다. 

토니모리 담당자는 "고객과의 친근한 소통을 위해 유명 광고 및 드라마 속 장면을 패러디한 바이럴 영상을 기획했다"며 "특히 위트있는 컨셉이 K-POP 대세 스타인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잘 맞아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킨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토니모리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