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고려사이버대 아동영어테솔 교육과정’ 제공

2019-03-14 16:06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 지도교사 역량 강화
어린이 영어 지도원리‧교수법 상세히 배울 수 있어

[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가 푸르넷 공부방과 잉글리시버디 지도교사를 위해 ‘고려사이버대 아동영어테솔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14일 금성출판사에 따르면, 1기 수업은 지도교사들을 대상으로 이달 11일부터 오는6월 23일까지 진행된다. 과정을 모두 이수하면 관련 분야의 실무능력을 인정하는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 아동영어테솔 교육과정’은 금성출판사가 지도교사의 역량 강화를 위해 보다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려사이버대학교와 제휴를 통해 개발한 테솔(Tesol: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 프로그램이다.

수업은 불필요한 부분을 최소화하고 기본적인 교육 이론, 지도법 중심의 실용적인 단기 맞춤 과정으로 구성했다.

푸르넷 공부방과 잉글리시버디 지도교사의 요구를 반영해 어린이 영어의 지도원리와 교수법을 상세히 가르쳐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 동화 및 스토리텔링 기법 △파닉스 지도 △초등 영어회화 및 발음 지도 △초등 영어 읽기 및 쓰기 지도 △초등 영문법 등 아동 영어 지도능력 향상에 필요한 실질적인 수업이 제공된다.

수업은 온라인 중심으로 이뤄지며,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에서 오프라인 강의와 수료식이 실시될 예정이다.

금성출판사 김성훈 부사장은 “금성출판사가 고려사이버대와 제휴해 개발한 ‘아동영어테솔 교육과정’은 푸르넷 공부방과 잉글리시버디 지도교사들의 학습 지도 능력을 높여 보다 수준 높은 영어 수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자사 지도교사들의 역량 개발을 독려해 학생과 학부모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