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쉬엔비 ‘소마’ 2019 KIMES 참가

2019-03-13 10:51
부스 방문 시 제품 50% 할인, 증정품 제공

[사진=쉬엔비 '소마']

뷰티‧의료기기 업체 쉬엔비가 오는 14일부터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에 참가해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소마(SOMA)’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전시 기간 쉬엔비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은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소마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인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부스 방문 인증사진을 올린 관람객에게는 3만5000원 상당의 페이셜 마스크팩과 자사몰 ‘셀킷’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소마는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와 석션, LED(발광 다이오드) 레드라이트를 포함한 복합 체형관리 기기다. 필요한 부위에 올려놓고 마사지하는 것만으로 바디 슬리밍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1초에 50만회 이상 플러스와 마이너스 전극이 바뀌면서 마찰열을 발생시키는 고주파의 원리가 적용돼 지방층에서 열이 발생하며 체형 관리에 도움을 준다.

3단계 강도로 구성된 석션 기능은 경락마사지와 같은 효과를 내며 혈관을 팽창시키고 림프액의 흐름을 촉진한다. 이를 통해 기초 대사량 증가와 비만 관리, 셀룰라이트 감소, 붓기 감소, 피부결 개선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LED 레드라이트는 피부 진피층에 침투해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보관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크레들에 UV 기능을 탑재했으며, 1회 충전으로 6회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은 소마 임상시험을 통해 하루 10분 사용으로 복부 속탄력과 겉탄력, 처진 팔뚝, 종아리, 복부, 옆구리, 허벅지 등의 탄력 개선 효과와 상복부·하복부 진피조밀도, 허벅지·복부 요철 개선 등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