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알엔(grn) 분홍이·초록이란? '식전·식후 복용 다이어트 식품'…실제 효과는?

2019-03-04 14:09
"배변 활동에 도움. 운동 반드시 병행해야"

[사진=지알엔(grn) 홈페이지 캡처]


헬스 케어 브랜드 지알엔(grn)이 ‘분홍이·초록이’ 특가 행사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알엔 측은 4일 정오부터 매시간 분홍이·초록이를 1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후 6시까지 6타임 동안 진행되며 한정수량 선착순 특가 행사다.

분홍이·초록이는 식전과 식후로 나눠 섭취하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씨스타 출신의 소유 등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인기를 얻었다.

지알엔의 분홍이·초록이의 인기가 높아지고 100원 판매 행사가 진행되자 실제 이를 복용한 소비자의 실제 후기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 사용자는 “약 10일 정도 복용 중이다. 우선 확실한 건 이 애들(분홍이·초록이)을 너무 믿고 평소처럼 너무 많이 먹고 하시면 효과는 없다”며 “사실 효과가 없다 보다 더 찌진 않지만, 더 빠지지도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 “어떻게 보면 당연한 거지만 그래서 식단 관리 혹은 운동을 꼭 병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다른 사용자는 “잘 먹고 있다. 가끔 빼먹고 식사 후 분홍이랑 초록이를 같이 먹었는데 그것보다 식전에 분홍이를 먹고 식후에 초록이는 먹는 것이 효과가 있는 것 같다”며 “운동을 반드시 병행해야 한다”고 후기를 남겼다.

또 다른 사용자도 “이걸 먹는다고 살이 막 빠지거나 그런 건 절대 아니다. 다만 배변 활동에 효과적이어서 노폐물이 빠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며 “이것만 먹기보다는 운동을 반드시 병행해야 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 grn을 검색해 열리는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필수로 가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