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시공테크서 올해 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

2019-02-21 09:54

20일 시공테크 본사에서 '2019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가 열렸다. [사진=코스닥협회 제공.]

코스닥협회는 20일 코스닥기업 시공테크 본사에서 '2019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간담회는 시공테크의 사업 설명과 함께 정보를 교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판교 간담회 회장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황을문 회장을 비롯해 시공테크 박기석 회장 등 판교∙성남 지역 소재 코스닥기업 최고경영자(CEO)와 임원 16명이 참석했다.

시공테크는 박물관, 과학관, 전시관, 특수영상, 테마파크 등의 문화창조 공간을 계획하고 디자인해 그 안에 채워지는 각종 전시물과 콘텐츠를 창작하는 전시문화 전문기업이다. 계열회사인 아이스크림에듀가 코스닥시장 상장을 준비 중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자기주도 학습능력과 인성, 창의성을 겸비한 인재 육성을 추구하는 교육 전문 사업을 한다.

박기석 시공테크 회장은 "시공테크는 지난해 3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며 올해는 해외시장을 4대 권역으로 분류해 각각의 문화적 특성에 맞게 새로운 도전과 창조를 지속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스크림에듀는 교육분야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전문 회사가 되기 위해 인력과 기술 확보에 집중하는 한 해를 보낼 계획으로 시공테크에 방문해주신 코스닥 CEO 분들의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는 성남, 판교지역에 소재한 코스닥기업간의 정보교환과 교류를 목적으로 코스닥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올해로 7년째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