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온라인게임 5종, 설 맞이 이벤트 실시

2019-01-29 14:31
- 설빔과 떡국, 민속 놀이 활용한 설 이벤트 진행

 


엠게임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이터널시티’ 5종에서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믹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황금 돼지해를 맞아 오는 2월 13일까지 ‘설레라! 설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금 복돼지 아이템을 복돼지, 팔괘노인 NPC(Non-player Character)에게 가져가면 등급별 경험치와 기연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1시간마다 등장하는 공지 문구를 채팅창에 입력하면 대몬공격력과 대몬방어력이 상승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설날 한복 의상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착용하면 경험치가 40% 상승한다.

대규모 국가전을 소재로 한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오는 2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1시간마다 받을 수 있는 전쟁 코인을 모아 이벤트용 생명, 방어 주문서와 인챈트 주문서, 이동 속도 증가 물약 등 고급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오는 2월 21일까지 장사 지역 복돼지 NPC에게 소원을 비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를 비롯해 방어력과 힘, 공격 속도, 경험치 등 능력치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떡국 재료로 간이 안된 떡국부터 달인 경지의 떡국까지 다양한 떡국 요리 아이템을 제작하면 힘, 민첩, 지역 등 능력치와 경험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달인 경지의 떡국함을 많이 모은 떡국 장인에게는 조건 별로 수신령과 천황 혈보석 등 희귀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캐주얼 무협 RPG(롤플레잉게임) ‘귀혼’은 오는 2월 27일까지 윷놀이와 투호 등 민속 놀이와 설빔 등 설 분위기가 가득한 이벤트를 펼친다. 마물(몬스터)을 사냥하고 귀혼놀이윷과 투호입장권을 모아 윷을 던지거나 항아리에 화살을 던져 맞추는 투호를 하면 게임에 유용한 다양한 아이템과 천명 세트 아이템과 홍고까옷, 명품조합장비, 행운의 비석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 받는다.

이와 함께 매일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게임머니 교환권과 복주머니가 들어 있는 세뱃돈주머니 아이템을 선물하고, 윷놀이와 투호를 통해 모은 설빔 세트를 통해 체력, 귀력,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세트 효과를 받을 수 있다.

현대 배경의 MMORPG ‘이터널시티’는 오는 2월 14일까지 시공 어설트(던전) 3라운드, 패러사이트 침공을 완료하거나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면 감염회복 백신, 부활약, 체력과 지구력 회복 아이템, 장비 강화 티켓 응모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EL(게임 진행 시 보상으로 나오는 게임머니)로 전체 능력을 초기화하거나 타격 모션 속도가 증가하는 캐시 아이템을 1주에 1회에서 5회까지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