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설날 한마당 행사 열어

2019-01-23 17:17

[사진=과천 서울랜드 제공]


과천서울랜드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즐겁고 행복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고객참여 이벤트와 설 특별공연을 마련했다.

아이와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황금돼지를 잡아라! 단체줄넘기, 얼음빙어낚시 '도시빙어', 국내외 민속놀이 체험, 애니멀킹덤 '드래곤의 역습' 공연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다.

설 연휴 동안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 단체줄넘기를 통해 우승한 사람에게는 황금돼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황금돼지를 잡이라>가 진행된다.

함께 방문한 가족, 친구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게임에 참여하고, 우승하게 되면 황금돼지 상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1석2조의 특별할 경험이다. 또 서울랜드의 귀여운 캐릭터 머털이와 함께 하는 투호 게임 <머털이를 이겨라>라도 진행되며, 머털이와 투호 대결을 통해 이기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서울랜드는 설 연휴 동안 신년하례 <새해맞이 캐릭터 포토타임>도 진행한다. 한복을 입은 캐릭터들이 정문과 세계의 광장에서 고객을 맞이하며 희망찬 새해 인사를 나눈다. 서울랜드의 대표 마스코트인 아롱이, 다롱이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세계의 광장 일대에서는 우리나라 전통 민속놀이와 해외 민속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해맞이 민속놀이 체험마당>이 펼쳐진다.

상모돌리기,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 민속놀이와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해외 민속놀이가 펼쳐져 흥겨운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새해를 맞이해 재미로 신년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재미로 보는 신녀운세>도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