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쿡, 설 명절용 상차림 메뉴 출시

2019-01-23 08:13
심플리쿡 설날 손님맞이 음식 준비 부담을 덜어주는 명절용 메뉴 출시

[사진= GS리테일 제공]



심플리쿡에서 설날을 맞아 간편하게 손님 맞이용 상차림 메뉴를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심플리쿡(SIMPLY COOK)에서는 스몰패밀리(3~4인 구성)가 늘어나면서 가족끼리, 손님 접대용으로 상차림을 해야하는 사람들을 위해 간편하게 차려 먹을 수 있는 설 필수 요리 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설날을 위해 준비 한 상품은 떡만두국, 취나물, 도라지나물, 고사리나물로 구성된 삼색나물, 궁중버섯불고기, 소고기버섯잡채으로 단품별 구입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24일부터 GS리테일 모바일 쇼핑몰 GS fresh, 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등 내부 채널과 GS샵, 티몬,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심플리쿡은 요리에 필요한 육류, 야채, 소스, 육수 등 모든 식재료를 칼질도 필요 없이 바로 조리 할 수 있는 상태로 정량만큼 포장해 배송하고, 셰프의 비결이 담긴 래시피가 동봉되어, 고객은 레시피에 맞게 그대로 조리하기만 하면 20분 내외에 요리가 가능하여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 심플리쿡 장효정MD는 “명절 상차림이 간소화 됨에 따라 간편식을 활용하는 것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고 있다”며 “설날을 맞아 손님맞이 상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명절 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해소와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도록 심플리쿡 메뉴를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