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중 양국 장학생 선발 표창장과 장학금 전달 [중국 옌타이를 알다(344)]

2019-01-02 19:00
장학생으로 이선진, 장진우, 순위팅, 왕샹위 선발

지난달 31일 중국 옌타이시 문화예술회관에서 한중 양국 청소년 장학생들에게 표창장과 장학금을 전달했다.[사진=옌타이시 제공]


아주뉴스코퍼레이션(아주경제)은 지난달 31일 중국 산동성 옌타이시 문화예술회관에서 한중 양국 장학생을 선발해 표창장과 장학금을 전달했다.

아주뉴스코퍼레이션과 옌타이시는 매년 한중 양국간 청소년 교류에 앞장서 온 학생들을 학교 및 기관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며 양국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올해 선발된 장학생 이선진(18,연대미국학교), 장진우(17,연대한국학교), 순위팅(22,옌타이문경대학교), 왕샹위(23,옌타이대학교) 학생은 한중 양국 청소년 교류에 힘쓰며 지속적인 문화교류 활동을 통해 한중 양국 우의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아주뉴스코퍼레이션과 중국 옌타이시 인민대외우호협회, 옌타이시 문화여유국이 주최하고 주칭다오 한국 총영사관(총영사 박진웅)이 후원한 이번 제6회 한중우호음악회는 한중 양국 1천여명이 참석해 음악으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에는 대우조선해양, 포스코, 두산공작기계, LG디스플레이, LG전자, 옌타이두올, 정수유통, 군산시, 옌타이중시병원, 옌타이화이성형외과 등이 함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