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2018-12-24 17:08

루지를 타고 내려온 산타가 어린이에게 선물을 주고 있다.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강화도 겨울여행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산타가 루지를 타고 고객과 함께 트랙을 달릴 수 있고, 산타와 사진을 찍기 원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진 촬영 및 다양한 경품 증정, 군밤 및 군고구마 증정 이벤트 등 방문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강화도 가볼만한 곳, 강화도 겨울여행 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내 루지 체험장에서 진행된다. 시간 대별로 산타가 루지를 타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풍기게 조성된 트리 앞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어린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한다.

이벤트를 준비한 한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관계자는 “루지 체험을 위해 찾은 어린이 뿐 만 아니라 부모님도 추억을 즐길 수 있도록 군고구마 및 군밤을 무료로 제공해 자녀와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며 “그 시간이 강화도를 찾는 이용자에게도 아름답게 오래도록 기억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방문객이 산타와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한편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뿐만 아니라 내년 1월 1일 해맞이 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