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반려동물 전용 욕조 '스파 앤 드라이', 스타필드 위례점 몰리스펫샵 입점

2018-12-18 09:24

신일산업이 출시한 반려동물 전용 욕조 '스파 앤 드라이'[사진=신일산업 제공]


신일산업이 자사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스파 앤 드라이'를 스타필드 위례점 '몰리스펫샵'에 입점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파 앤 드라이는 18일 스타필드 위례점 오픈에 맞춰 국내 최초 반려동물 원스톱 멀티숍 몰리스펫샵에 입점, 첫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목욕, 마사지, 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반려동물 전용 욕조다. 물 속에 공기를 분사해 공기방울을 만들어 반려동물의 목욕과 마사지 효과를 돕는다.

배수 후 욕조 바닥판에서 바람이 나와 반려동물의 발바닥, 겨드랑이, 배 부분을 1차 드라이할 수 있다. 전용 브러시를 연결해 섬세한 2차 드라이도 가능하다.

신일산업은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위례점 '몰리스펫샵'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극세사 펫 타월', '3D 입체 퍼즐 메이크 마이 펫 4종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정윤석 신일산업 대표이사는 "반려인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몰리스펫샵에 자사 제품이 입점하게 돼 기대가 된다"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반려동물과 관련된 폭넓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