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강남지점, 건전화 우수성과 대상 수상

2018-12-17 11:54

[사진=경륜경정사업본부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사업본부가 지난 14일 경륜경정 본장 및 장외지점이 참가한 건전화 우수성과 종합평가 심사결과 강남지점을 2018년 건전화 최고 지점으로 선정하고 대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강남지점은 올 한 해 동안 경륜경정이 건전한 레저스포츠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전개했다.

우선 구매상한액 준수를 위해 투표소 및 무인발매기 주변에 계도요원을 상시 배치했으며, 현수막·각종 유인물 등을 통해 건전한 경주권 구매 문화와 관람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했다.

아울러 지역상생협의체를 구성하여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과 환경캠페인,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함께하고 내실있는 문화교실 운영 등으로 관내 지역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강남지점 이기한 지점장은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이 경륜경정 사업을 건전레저스포츠로 인식하기 위한 차별화된 홍보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 또한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역상생협의체를 더욱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사업의 건전성을 높이고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여 향후 건전발전을 지속적으로 도모하기 위해 매년 건전화 우수 성과 선정계획을 세워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