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종합매거진 <굿모닝인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2년 연속 수상!
2018-12-06 09:15
한국사보협회 주관, 단행본 <그 길, 인천>도 최우수상 수상 2관왕 영예
인천시(시장 박남춘)가 발행하는 인천시 종합매거진 <굿모닝인천>이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단행본 <그 길, 인천>이 ‘최우수 출판물 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는 지난해 12월 인쇄사보 사외보 부문‘행정안전부 장관상’과 기획제작 대상 부문 ‘한국사보협회장상’ 수상에 이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2년 연속 수상이다.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관광체육부, 행정안전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 등이 발행하는 커뮤니케이션 및 저널리즘 매체를 대상으로 시상하는 국내 유일의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올해로 28회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기업문화 발전과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공정하고 심층적인 평가로 홍보물 분야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굿모닝인천>은 1994년 1월 <내고장인천>이란 월간잡지로 시작해 이번 달에 300호를 맞아 특집호를 펴냈다. 특집호엔 인구 300만을 상징하는 인천시민 300명의 얼굴, 인천시정 홍보매체의 역사, 인천시 10대 뉴스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굿모닝인천>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구독신청 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모바일북과 주요 인터넷 서점 및 포털사이트에서 전자책으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