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대한치과교정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2018-11-23 09:57

대한치과교정학회 제51회 국제학술대회 필립스 전시회장 부스. [사진=필립스 코리아]


필립스코리아는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대한치과교정학회 제51회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Brace your smile, Bravo your life’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학술대회는 국내외 유명한 연자들 강연, 특별연제, 임상구연 프로그램과 6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는 기자재 전시회가 동시에 진행됐다.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미국, 대만 등 총 26개국의 교정과 전문의들이 참가해 전 세계 교정학 분야의 최신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필립스는 코엑스 기자재 전시회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치간세정기를 직접 사용해보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치과연구저널인 JDR(Journal of Dental Research)에 2017년 등재된 ‘교정환자들의 필립스 소닉케어 사용시 치태 및 치주염 감소 비교’에 관한 임상 연구결과를 소개했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음파칫솔과 치간세정기는 교정장치로 불편해진 양치를 손쉽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교정치료로 약해진 잇몸 보호에도 효과적이다”며 “이번 행사 참여는 교정학 전문의에게 교정환자를 위한 양치솔루션으로 필립스 소닉케어를 소개하고, 향후 제품 성능 향상을 위한 가감없는 피드백을 받는 의미있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다.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로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어금니, 치간, 치아와 잇몸 사이를 효과적으로 세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