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댄스빌', YG '위너'와 콜라보
2018-11-20 11:32
- 19일부터 사전예약 진행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이 글로벌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콘텐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내년 초 국내 론칭을 앞둔 신작 ‘댄스빌’은 유저가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하는 높은 자유도의 샌드박스 플랫폼이다. 캐릭터의 동작과 음악의 리듬을 직접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하는 등 누구나 자유롭게 콘텐츠를 창조하며 즐겁게 소통할 수 있어 콘텐츠 제작과 소셜 플랫폼 기능도 기대되고 있다.
컴투스는 이처럼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댄스빌’의 매력과 재미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Really Really’와 같은 인기 음원 및 신곡을 비롯해 ‘댄스빌’을 통해 다시 태어난 캐릭터, 목소리, 의상 등 ‘위너’의 다양한 콘텐츠를 게임 속에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12월 14일 ‘댄스빌’ 콘텐츠를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위너’의 축하공연 및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 즐거운 시간도 제공한다. 쇼케이스 참가 신청은 ‘댄스빌’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전체 이벤트 기간 중 오는 12월 2일까지 참여한 등록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누구나 자유롭고 즐겁게 창작 및 소통할 수 있는 ’댄스빌’을 더욱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국내를 기점으로 전 세계로 서비스 지역을 넓혀갈 예정”이라며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를 통해 ‘댄스빌’에서 구현된 ‘위너’의 매력적인 모습을 확인하고, 쇼케이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