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GS25 나만의 냉장고에서 꺼내세요

2018-11-19 17:53

[사진= GS25 제공]


GS25가 SNS에서 이른바 ‘인생 케이크’라고 불리는 프리미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 판매한다.

이번에 예약 판매하는 케이크는 맛으로 이미 검증된 유명 디저트 전문점의 케이크로 △지유가오카핫초메 2종 △비스테까 티라미수 2종 △더바움 크레이프 등 총 5종의 케이크다.

2종의 케이크를 선보이는 지유가오카핫초메는 일본 도쿄의 디저트 카페 거리로 유명한 지유가오카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국내에서 운영 중인 디저트 전문 카페로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하다.  비스테까 티라미수 2종은 460g 중량의 골드그란데 케이크와 100g 용량의 다양한 맛 3개로 구성된 골드피콜로 3종 세트다. 더바움 크레이프 케이크는 줄 서서 먹는 케이크로 유명하다. 일본의 디저트 전문점 더바움과 제휴를 통해 선보인 크레이프 케이크는 16겹의 얇은 수제 크레이프 지단 사이에 100% 동물성 생크림을 넣어 타 상품과는 다른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구매는 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이하 나만의냉장고 앱)에서 가능하다. 주문 절차는 나만의냉장고 앱의 쇼핑몰에서 구매할 케이크의 수량 과 배송 일정을 선택한 후, 추천 GS25점포명을 입력하고 결제하면 완료되며 상품은 고객이 희망한 장소로 선택한 일정에 안전하게 배송된다.

안재오 GS리테일 일배식품팀 MD는 “과거에는 캐릭터 상품, 증정품 결합 위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인기였지만 점차 차별화된 맛과 프리미엄 케이크를 선호하는 트렌드로 바뀌고 있다. 이번 유명 프리미엄 케이크 예약 주문을 통해 많은 분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