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슈퍼 7데이즈' 온라인몰 할인전 진행

2018-11-14 16:40
식품·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최대 82% 할인

홈앤쇼핑 '슈퍼 7데이즈' 할인전에서 판매하는 '강원도 먹거리세트' 제품 사진.[사진=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은 오는 1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슈퍼 7데이즈'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절 등 11월 쇼핑 특수에 맞춰 온라인몰에서 '슈퍼 7데이즈' 특가 할인전을 기획했다. 신선식품, 가전·주방, 가공식품, 생활·건강, 패션, 뷰티, 건강식품 순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일주일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4일에는 가공식품 카테고리에서 강원도 먹거리세트, 삼립 꼬마호빵, 효성어묵 3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강원도 먹거리세트는 강원도의 대표 음식인 감자 옹심이, 수수 부꾸미, 요술 감자떡, 메밀전병 구성으로 판매된다. 100% 국내산 감자를 사용했으며,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삼립 꼬마호빵은 100% 우리쌀을 함유했다. 특허받은 토종 효모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과 속 재료의 깊은 맛이 특징이다. 총 36개 구성으로 단팥맛, 야채맛, 우유맛을 선택할 수 있다.

효성어묵은 3대에 걸쳐 전통 제조 방식으로 생산하는 어묵이다. 엄격한 재료관리부터 HACCP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됐다. 수제야채바, 부추어묵, 수제매콤전 등 8종의 어묵을 총 16봉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가할인전 상품은 홈앤쇼핑 온라인몰 또는 모바일 앱 내 기획전을 통해 주문 가능하며,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11월 쇼핑특수에 맞춰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엄선해 기획했다"며 "고객이 평소 원하던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쇼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