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몬스터’ 네모군만두·촉촉물만두 선보여

2018-11-08 16:46

'만두몬스터'가 네모군만두와 촉촉물만두를 새로 선보였다. [(주)양유]

(주)양유 브랜드 ‘만두몬스터’가 겨울철을 겨냥해 ‘네모군만두’ 와 ‘촉촉물만두’를 7일 선보였다.

‘네모군만두’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야채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제품은 대형 크기로 가로 길이가 15센티미터, 두께가 2.5센티미터다.

회사측은 ‘네모군만두’를 맛있게 먹으려면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후, 만두를 넣고 약 4분간 뒤집어가면서 굽고 특히, 만두의 반 정도가 잠길 만큼 식용유를 넣고 구우면 바삭하고 색다른 군만두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만두몬스터’는 ‘촉촉물만두’가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가운데 채소들과 어우러져 촉촉하고 담백한 맛을 선사한다며 ‘다가수공법’ 특화 기술을 토대로 차별화된 쫄깃하고 야들야들한 만두피 식감을 자랑하고 육함량이 높다고 밝혔다.

물만두는 충분히 잠길 정도로 물을 끓인 후 만두를 넣고 국자로 저으며 약 3분간 삶고 접시에 꺼낸 후 초간장 소스나 간장 소스를 찍어 먹으면 풍미를 살릴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만두몬스터’는 ‘취영루’와의 제조 기술 협약을 통해 런칭한 브랜드로 매운맛 ‘불닭만두’와 ‘LA갈비만두’를 앞서 선보였다.

‘만두몬스터’는 독보적 급랭기술을 적용해 HACCP 인증을 받았고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아이스팩을 탑재한 아이스박스 택배로 제품을 배송한다. 구매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성봉규 ‘만두몬스터’ 팀장은 “앞서 ‘네모군만두’를 ‘11번가-십일절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한 바 있다”며 “당시 뜨거운 관심에 연이어 정식 출시를 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