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앤콘스, 제주서 타운하우스 '곶자왈 아이파크' 분양

2018-11-05 10:40
테라스형 발코니 갖춘 85가구 규모…영어교육도시 직선거리로 3km

곶자왈 아이파크 조감도 [이미지= HDC아이앤콘스]


HDC아이앤콘스가 이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287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곶자왈 아이파크'를 분양한다.

곶자왈 아이파크는 타운하우스로 설계됐다. 지하 1층~지상 4층, 총 85가구 규모로 가구 타입은 전용면적 84~108㎡로 구성됐다. 곶자왈은 제주도의 독특한 숲이나 지형을 뜻하는 제주 방언으로, 단지 바로 앞에 '환상숲 곶자왈 공원'이 위치해 있어 입지적 상징성을 단지 명으로 채택했다.

골자왈 아이파크는 넓은 동간 거리를 갖추고 있으며 주차장도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된다. 모든 가구에 테라스형 발코니를 갖춰 곶자왈 숲과 먼 바다를 함께 조망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곶자왈 도립공원, 오설록티뮤지엄,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저지리 예술인 마을 등 볼거리와 여가시설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위치했다.

소규모 단지임에도 대단지 아파트 못지 않은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북카페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며, 각 가구별로 지하 주차장에 개별창고를 설치해 여유 있는 수납 공간도 마련됐다.

곶자왈 아이파크는 영어교육도시와 직선거리로 3km, 차량으로 10분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제주특별자치도가 개발을 진행 중인 제주영어교육도시는 오는 2021년까지 총 7개의 국제학교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미 NLCS(노스 런던 칼리지 에잇스쿨) 제주와 SJA(세이트 존스버리 아카데미) 제주 등 영국, 미국, 캐나다 등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국제학교들이 개교한 상태다.

모델하우스는 현장 인근인 환상숲 곶자왈공원 옆(제주 한경면 저지리 2841-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는 2020년 5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