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컴백' 트와이스, '치어 업' MV 3억뷰 돌파…새 앨범 발매 앞서 '겹경사'
2018-11-05 09:04
걸그룹 트와이스 '치어 업(CHEER UP)' MV가 유튜브 3억뷰를 돌파했다. 오늘(5일) 미니 6집 'YES or YES '로 컴백에 앞서 겹경사를 맞았다.
2016년 4월 25일 공개된 트와이스의 '치어 업' MV는 4일 오후 5시 52분경 3억뷰를 넘어섰다.
앞서 트와이스는 9월 17일 'TT' MV로 한국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4억뷰 돌파, 하루전인 16일에는 '라이키(Likey)'MV로 3억뷰를 넘는 기록을 세웠다. 이어 지난달 11일에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MV가 2억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늘 오후 6시 미니 6집 'YES or YES' 및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10연속 빅히트 행진'을 노린다.
타이틀곡 'YES or YES'는 트와이스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고백에 답은 오직 ‘YES’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MV 티저 등을 통해 선보인 멤버들의 역동적인 안무와 신나는 멜로디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트와이스의 첫 번째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 타이틀곡 'Knock Knock'을 만든 심은지가 작사를 맡았고, 리패키지 앨범 ‘Merry & Happy’ 타이틀곡 ‘Heart Shaker'의 작곡가 David Amber와 Andy Love가 작곡을 맡아 타이틀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트와이스는 컴백에 앞서 개별 및 단체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MV 티저, 앨범 일부 미리듣기 영상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또 3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오늘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도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