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지하를 활용하여 1층 세대 특화상품 선보여
2018-10-26 14:51
선호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1층 세대를 혁신설계로 돋보이게 만들어
3개 층을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사용하고 임대수익도 가능
3개 층을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사용하고 임대수익도 가능
롯데건설은 복층형 단독주택 같은 1층 세대 특화상품을 개발했다.
상도역 롯데캐슬에 84㎡형으로 6세대 공급될 예정인 트리플 캐슬하우스는 상대적으로 선호도가 낮은 1층 세대를 위한 특화상품으로, 지상 1층에 지하 2개 층을 더하여 총 3개 층의 복층형 세대로 구성된다.
먼저, 패밀리형의 경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상품이다. 패밀리형은 지상 1층에 가족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거실과 부부침실이 있고 지하 2개 층에 자녀 방, 가족실, 취미실 등 가족 형태나 취향에 맞게 다양한 공간을 구성하는 형태이다.
다음은 최근 증가하는 액티브 시니어 를 위한 상품으로, 지상 1층과 지하 2개 층을 분리하여 독립한 자녀와 함께 사는 타입이다. 이 상품은 1층에 좌식생활이 가능한 욕실 및 주방, 안전손잡이 설치, 바닥 단차 최소화 등 액티브시니어 부부가 여유롭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설계 요소가 적용됐다. 또한 지하층에는 부모에게서 독립한 자녀세대가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며 생활할 수 있어 부모와 자녀세대가 독립된 생활을 유지하면서도 함께 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지상 1층과 지하층을 분리해 지하 2개 층을 부분 임대 하는 임대수익형이다. 임대수익형 상품은 임대수익으로 안정적인 노후자금이나 월급 외의 부가수입 창출도 가능하여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리플 캐슬하우스는 상도역 롯데캐슬에 84㎡형으로 6세대 공급될 예정이다. 상도역 롯데캐슬은 지하 5층 ~ 지상 20층, 13개 동, 총 950세대로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159-250번지에 조성된다. 일반분양은 2019년 상반기로 예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