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신한 U+투게더 적금'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2018-10-22 09:01
연 최고 4.1% 수준 금리 혜택 제공…한달 동안 가입 고객에 경품 증정

LG유플러스는 신한금융그룹과 제휴해 출시한 '신한 U+투게더 적금'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면서 22일부터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출시한 '신한 U+투게더 적금'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가입 고객 증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한 U+투게더 적금'은 지난 4월 선보였으며 최대 연 4.1% 금리 혜택이 가능한 제휴 적금상품이다. 본인 명의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 가입할 경우 기본금리 연 1.5%에 우대금리 연 1%와 LG유플러스 모바일 1년 이상 사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최고 연 1.6%의 추가 혜택으로 연 최대 4.1% 금리가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우대 조건과 신한SOL앱과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간편 가입 방식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적금 외에도 U+멤버십 포인트로 스포츠 및 레저 특화 보험료 납부가 가능한 신한생명의 '(무)신한스포츠&레저보장보험'도 스키, 스노보드 등 다가올 겨울철 레저 안전사고에 대비해 문의 및 가입 고객이 증가 추세에 있다.
멤버십 포인트 약 1만점으로 한 번만 보험료를 납부하면 운동, 여행,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상해를 계약 기간인 1년 동안 최고 5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