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프리미엄 홈블렌더 BS5·BS7 노이즈 커버 증정 프로모션

2018-10-01 10:43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조용하게

리큅 모델인 배우 윤현민이 프리미엄 홈 블렌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리큅 제공]


리큅은 1일 블렌더 작동 소음을 줄이는 노이즈 커버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블렌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리큅이샵에서 프리미엄 홈 블렌더 BS5, BS7을 구매한 고객에게 블렌더 노이즈 커버를 증정한다. 저소음으로 이른 아침과 늦은 저녁에도 소음 걱정 없이 블렌더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강조해 오전 7시~9시, 오후 9시~11시에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만 혜택을 제공한다.

리큅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조용하게 블렌더를 사용하고 싶은 수요를 반영해 저소음 블렌더인 BS5, BS7을 선보인 데 이어 노이즈 커버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리큅 블렌더 노이즈 커버는 저소음 블렌더 BS5, BS7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본체에 딱 맞는 슬림한 디자인과 하단 바디패킹이 제품 작동 시 발생하는 진동을 잡아줘 보다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리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리큅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완성된 저소음 블렌더와 액세서리를 경험할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고민하며 보다 편리한 식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