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브리데이> X 대세 아이돌 ‘MXM’, 10월 1일에 만나요!

2018-09-30 17:03


매일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 24시간을 살아가는 특별한 존재 ‘A’와 사랑에 빠져버린 소녀 ‘리아넌’의 두근두근 로맨스를 그린 영화 <에브리데이>가 10월 1일 월요일 오후 5시, 대세 남성듀오 MXM과 함께하는 네이버 V앱 스팟라이브로 관객들과 만납니다. 또 같은 날, 오후 6시 30분부터는 MXM과 함께하는 스페셜 상영회를 개최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데요.

MXM은 브랜뉴 뮤직의 최초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달 첫 번째 정규 앨범 ‘모어 댄 에버’를 발매해 타이틀곡 ‘야야야(YAYAYA)’로 청량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대세 아이돌입니다.

<에브리데이>는 <뷰티 인사이드> 틴버전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일반 시사회 이후 SNS에서 입소문이 나며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번 네이버 V앱 스팟라이브에서는 MXM의 임영민, 김동현이 V앱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영화 <에브리데이>에 관한 이야기부터 다채로운 이야기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입니다. 10월 1일 월요일 오후 5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V앱 스팟라이브가 끝난 뒤 <에브리데이>와 MXM이 함께하는 스페셜 상영회를 진행해 그 어느 때보다 설레는 상영회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에브리데이> 스페셜 상영회는 10월 1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CGV 영등포에서 진행되며 MXM이 관객들과 함께 <에브리데이>를 관람해 특별함을 배가시킬 예정입니다.

올 가을 극장가에 가장 상큼하고 신선한 첫사랑 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주며 이미 관객들 사이에서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영화”로 입소문을 탄 <에브리데이>는 오는 10월 11일 개봉합니다.
 

[사진=영상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