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세일 페스타 전야제 열린다…내일(27일) 엑소·레드벨벳·NCT127·루나·려욱

2018-09-26 13:00
선착순 무료 관람…'FESTA GO' 이벤트도 진행

[사진=코리아 세일 페스타 홈페이지]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 전야제가 열린다.

2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서울 광장 일대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전야제가 진행된다.

이날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선착순 관람할 수 있으며, 전야제 초청권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공식 SNS 이벤트 등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한류 K-POP 공연에는 엑소를 비롯해 레드벨벳, NCT127, 루나, 려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미게 된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가전 가구 뷰티·건강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관광축제다. 축제는 대한민국 전역에서 내국인 및 외국인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오는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벤트도 진행된다. 'FESTA GO' 이벤트는 전국에 있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QR 코드를 찍으면 이벤트 뱃지가 나오는데, 이 뱃지를 8개 모아 인증하면 경품이 주어진다.

QR 코드는 KTX 기차역(서울역 용산역 부산역 동대구역 수서역), 고속버스터미널(강남, 동서울 버스터미널), 서울 시내버스, 지하철역(1,2,3,4호선 주요 역사), 길거리 배너(서울 세종 부산 대구 광주 일대), 강남 코트라 본사, 등신대(5대 상권 이벤트, 참여기업 매장 등), 온라인(홈페이지, SNS, 참여기업 사이트 등)에 위치해있다. 

해당 이벤트는 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1인당 1경품만 받을 수 있으며, 개인 정보 등에 대한 메시지 회신이 발표 후 일주일 이내 없을 시 당첨에서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