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구글코리아, 뷰티 광고주 대상 ‘Connect’ 행사 개최

2018-09-19 15:09
- 30여 개 뷰티 전문기업 광고주 100여 명 참석, 마케팅 노하우 공유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는 18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구글코리아와 함께 뷰티 광고주를 대상으로 하는 ‘Connect | Marketing Solution for Beauty’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외 뷰티기업 광고주들에게 구글의 전문화된 솔루션을 활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구글 파트너는 광고 대행사 및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글 광고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광고대행사에게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행사에는 30여개 유수 뷰티 기업에서 100여명의 광고주가 참석해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캠페인 수립 및 집행 방향을 논의했다. 메조미디어 및 구글의 전문가들이 세션을 맡아 양사의 시너지를 도모했다.

이들은 ▲데이터와 크리에이티브의 힘 ▲마케팅 목적에 맞는 구글 솔루션 활용법 ▲메조미디어 사례를 통해 배워보는 구글의 솔루션 활용 전략 등의 주제 발표를 통해 메조미디어-구글-광고주를 잇는 협업에 대해 제안했다.

메조미디어는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보유한 대행사로서 디스플레이·동영상(유튜브)·모바일 광고 분야의 전문성을 인증 받은 바 있다. 선도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혁신적으로 고객 성장을 이끈 성과를 인정 받아 지난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모바일 이노베이션 부문 한국 수상자로 선정됐다.

메조미디어 김진규 상무는 “구글이 제공하는 교육 및 인사이트, 캠페인 운영에 대한 제언들이 성공적인 캠페인을 이끌어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이번 뷰티기업 마케팅 솔루션 세미나 개최를 계기로 삼아 여러 뷰티 기업을 대상으로 제안 단계부터 성과 분석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광고주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