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장수돌침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국부문 3년 연속 수상

2018-09-17 10:00

장수돌침대 광주사옥 [사진=장수돌침대 제공]

별다섯개로 유명한 건강침대 대표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중국부문 3년 연속, 한국부문 12년 연속 선정됐다.

장수돌침대는 올해 약 110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투표에서 기능성침대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당당히 대상을 거머쥐었다.

특히 장수돌침대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3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꼽혔다. 장수돌침대는 한국과 중국에서 과반수를 넘는 압도적인 표 차이로 기능성 침대 브랜드 1위로 선정되면서 국민 건강침대의 저력을 입증했다.

장순옥 장수돌침대 대표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뽑아준 상이라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큰상을 올해도 국내와 중국에서 동시 수상해 영광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신뢰와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는 장수돌침대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침실을 넘어 거실에서도 전통 온돌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이달 장수돌소파를 출시했다. 현재 학동역 직영점에서 사전예약 할인판매를 하고 있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방문 시에는 장수 화분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