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가을 트레이닝 패션 선봬

2018-08-24 17:55
슬림한 핏 강조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 연출

[사진= 프로스펙스 제공 ]

프로스펙스가 기능성은 물론 일상복의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가을 트레이닝 패션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트레이닝복 제품은 폴리우레탄이 함유된 소재를 사용하여 신축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또한 부드러운 기모가 적용되어 착용감이 좋고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는 가을철에 입었을 때 몸의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유지시켜 준다.

남성용은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느낌을 준다. 여성용 제품은 복원력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상의에는 가로절개 배색을, 하의에는 세로절개 디자인을 활용해 허리는 날씬하고 다리는 길어보이게 디자인했다.

남성용은 활용도가 높은 흰색 상의와 검은색 하의를 비롯해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멜란지 그레이 색상의 상하의로 구성했다. 여성용 상의는 레드와 차콜그레이, 하의는 블랙과 차콜그레이 색상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이 오면 본격적으로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애슬레저 룩이 패션으로 자리잡으면서 운동할 때만이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트레이닝복이 트렌드로, 이번 신제품은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 개선에도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