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우송정보대학과 MOU 체결...엔진 8대 기증

2018-07-06 09:27
장학금 500만원 기증·인턴십 기회 제공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왼쪽)와 정창식 우송정보대학 총장이 지난 5일 서울 푸조비즈타워에서 MOU 체결 후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한불모터스가 지난 5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우송정보대학과 MOU를 체결하고 적극적인 산학협력을 다짐했다.

서울 푸조비즈타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체결식은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를 비롯해 정창식 우송정보대학 총장, 손영호 산학협력실장 등 1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협약으로 우송정보대학에 유로6기준을 충족하는 PSA의 BlueHDi 엔진(디젤) 8대를 교보재로 기증하고, 우수학생에게 장학금 500만원과 푸조-시트로엥 서비스센터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해 갈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고자 PSA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엔진과 장학금, 그리고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서의 지원을 통해 이들이 우수한 서비스 테크니션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올해 자동차학과가 있는 전국 10개 대학과 MOU를 체결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약 1억원 상당의 70여 개의 엔진 기증, 5000만원의 장학금 기부, 그리고 우수학생 10여 명에게 인턴십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